국민의힘 울산남구갑 시민과 함께하는 민원의 날!- 국민의힘 울산남구갑 16일(토), 제17차 민원의날 개최!
- 제00차 민원의 날 접수 9건, 완료 1건, 접수8건! - 총 약 220건(누계) 접수 민원 중 80여건 해결 완료!
[울산뉴스넷=문양규 기자] 국민의힘 울산남구갑(위원장 김상욱)은 16일(토) 신정동에 위치한 지역구 사무실에서 「제17차 국민의힘 울산남구갑 시민과 함께, 민원의 날」을 개최했다.
이번 제17차 민원의 날을 통해 “▲남구 국가산단 내 미세먼지 과다, ▲신정시장 국밥골목 오수관 막힘, ▲수암시장 CCTV 및 방제 장비 선로 지중화 등이 신규로 접수되었고, ▲옥옥동 동서파크 지하주차장 입구 차수용 도로포장 등의 민원은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당선 직후 울산 시민과 소통하여 접수된 민원을 해결하기 위한 정기 행사로 민원의 날을 개최해오고 있다.
이와 관련해 김 의원은 “직접 지역 주민분들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고 불편함을 해소해드리는 것 역시 울산 국회의원의 책무”라며, “매주 접수된 민원은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그 결과를 시민들께 알려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울산남구갑 시민과 함께, 민원의 날」은 매주 토요일 김상욱 국회의원 울산 지역사무실(울산광역시 남구 두왕로 329, 3층 / 052-275-0410)에서 개최되며 울산시민 누구나 민원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제17차 민원의 날 행사에는 박용걸 부위원장을 비롯해, 이정훈 구의원, 이지현 구의원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울산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