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뉴스넷

화합의 장, 2024 통일화랑문화제 전국무예대회가 울주에서 열린다!

문양규 | 기사입력 2024/11/14 [00:09]

화합의 장, 2024 통일화랑문화제 전국무예대회가 울주에서 열린다!

문양규 | 입력 : 2024/11/14 [00:09]

▲ 포스터  © 울산뉴스넷


[울산뉴스넷=문양규 기자] 오는 2024년 11월 17일, 울산 울주군의 울주화랑체육공원에서 제3회 통일화랑문화제 전국무예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화랑무예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는 뜻깊은 행사로, 태권도, 합기도, 해동검도, 택견 등 다양한 종목이 준비되어 있다.

 

대회는 오전 11시에 개회식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열정과 기량을 발휘할 기회를 갖게 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메달과 상장이 수여되며, 종합 우승 도장에는 특별한 트로피와 상장이 주어지는 등 많은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대회는 국민의 건강 증진과 활기찬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기획된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무예에 대한 열정을 가진 모든 분들을 울주화랑체육공원에서 만나기를 고대한다.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문양규
울산뉴스넷 발행인, 울주신문 / GTN-TV 편집국장, 운동처방사, 사회복지사, 생활체육지도사, 태권도사범(공인6단), [태권도 척추건강] 저자, [자세교정 단계별운동처방] 저자, [한국의 노인요양센터에서 만성 요통 노인 재활을 위한 학제적 설계 연구실천 등] 국제학회 게재논문_6건, [근피로 유발 후 보드를 이용한 스트레칭이 운동수행력, 통증 자각도, 산화적 스트레스 및 피로물질에 미치는 영향] 국내학회 게재논문_1건
  • 도배방지 이미지